컴퓨터책싸게사기

FrontPage|FindPage|TitleIndex|RecentChanges| UserPreferences P RSS
컴퓨터 책을 싸게 살수 있는 서점
  1. 컴퓨터 하우스
    지하철 종각 역에서 종로서적 쪽으로 1층에 베스킨라빈스가 있고 3층에 유학원과 서점이 있음.
  2. 선인상가 4층
  3. 용산 관광 터미널 지하에 피씨전문 서적만 파는 곳 (20~25%)
  4. 테크노 마트 6층에 있는 피씨서적 전문점(10% ~ 20% 국내서)
  5. [http]pcbooks
    신촌 역에서 내린 후 녹색극장 건물 1층에 있던 서점은 Offline매장이 없어졌습니다.
  6. 신촌역과 이대역 사이에 녹색극장을 지나, 이대역쪽으로 약간 더 올라가는 길쪽의 2층에 하나가 생겼습니다. 없는 책은 주문가능(20%)
  7. 강남역 8번 출구 50미터 지하에 있는 강남 컴퓨터 서적 (http://www.kangcom.com, 국내서, 원서)
    TheWikiWay사러 강남 컴퓨터 서적에 갔습니다. 고개를 왼쪽으로 돌리니 바로 나오더군요. 생각보다는 작았습니다. 하지만, 고객 열람용 PC의 성능은 상대적으로 괜찮았구요(보통은 P1급이잖아요). 책 안사구 왔다갔다해도 눈치 안 주고, 음악도 나오고, 좋았습니다. 아쉬운 것이 있다면 역시 의자가 없다는 것.
    최근, 오프라인매장은 영업을 중단하였습니다.
  8. 지하철 1,7 호선 가리봉역 승강장에서 로그래밍세계를 싸게 살 수 있습니다. 한권에 2000원이고요, 대신 한두달 지난것들입니다.
    지하철 1호선 노량진역 개찰구앞에서도 로그래밍세계를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은 동일하게 2000원이고,운 좋으면 바로 전월호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 다 아시는 동대문헌책방에서도 과월호를 비슷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문 인터넷서점을 통해 싸게 살 수 있다.
  9. 용산 선인상가 3층 [http]조이튜닝이라는 곳 바로 옆에 서점있습니다. 컴퓨터 서적 전문. 모든책 20% DC

의견


2007년 초에 컴퓨터하우스를 들렀더니 주인 아저씨가 가게세도 못내서 문을 닫을까한다고 얘기하시더군요. 뭐 장사하는 사람의 '남는 것 없다'는 말을 믿으면 바보라지만, 꽤 오랫동안 구경을 하고 있었음에도 손님이 안오던 것을 봐서는, 장사가 안되긴 안되는 것 같았습니다. 인터넷 서점과 비슷한 가격이었는데, 요즘처럼 배송이 무료인 상황에서 책을 사기위해 그곳까지 찾아가는 사람이 얼마나 될 지...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위쪽의 여러 방법들은 모두 사라지고 한가지 방법으로 통일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인터넷 서점을 이용 --장모


"; if (isset($options[timer])) print $menu.$banner."
".$options[timer]->Write()."
"; else print $menu.$banner."
".$timer;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