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Architecture And Design

FrontPage|FindPage|TitleIndex|RecentChanges| UserPreferences P RSS

FrontPageFrame서점 GameArchitectureAndDesign

[ISBN-1576104257] [ISBN-8985966162]

이 책을 이땅과 저 멀리땅의 모든 가난하고 멍청한 게임 개발자들에게 바칩니다. T_T

대상 : 허접기획자, 앞날이 깜깜한 기획희망자, 멍청한 프로그래머, 바보같은 경영자, 그래픽 디자이너..



목차


  1. 게임디자인
    1. 초기구상
    2. 핵심 디자인
    3. 게임플레이
    4. 세부기획
    5. 게임 밸런스
    6. 모양새
    7. 익스퍼트와의 대담
    8. 게임 디자인의 미래
  2. 매니지먼트와 팀 구성
    1. 현대 팀 매니지먼트 방법론
    2. 담당부서와 역할분담
    3. 소프트웨어 공장
    4. 마일스톤과 데드라인
    5. 절차와 공정
    6. 문제해결
    7. 게임산업의 미래
  3. 책속의 책
    • 상세 기획문서의 예
    • 초기개요와 예제 디자인
    • 프로그램 사양서-Balls!
    • 코드 검토 서식
    • 테스트 스크립트



"; if (isset($options[timer])) print $menu.$banner."
".$options[timer]->Write()."
"; else print $menu.$banner."
".$timer;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