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킬라 ¶
그런 좋은 곳이..^^
-선
신촌 일대에 많았는데, 얼마전까지 2000원씩 하다가 지금은 단속에 걸리는 바람에 입소문으로 한, 두 곳만 전해지고 있습니다.ㅜ.ㅜ 비누
홍대 앞에 몇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골드바에만 가보았습니다. 홍대 정문에서 나와서 왼편 골목이고, 장사가 잘 되는지, 원래는 지하1층이었는데, 옆건물의 2층에도 자리를 냈더군요. 대신 틀어주는 음악 분위기가 바뀌어서 이젠 잘 안가는 편. 데킬라 말고 보드카라임도 썩 좋습니다. RisknFun위치 좀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홍대 정문에서 큰길건너 있는 왼편골목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골목에 들어가면 바로 보일까요??
데낄라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고, 맛도 틀릴 뿐더러, 가격도 몇배씩 차이가 나곤 하죠. 어느 데낄라를 파는건지도 알아보면 좋을 겁니다 .png)
데킬라 선라이즈(Tequila Sunrise) ¶
데낄라 1와 시원한 오렌지 쥬스 2를 잘 저은 후에 그라나덴 시럽을 천천히 부어 가라 앉힌 후에 살살 들어 올려 해가 떠오르는 듯한 색을 만들어낸다.
마가리타(Margarita) ¶
데낄라, 화이트 큐라소, 레몬쥬스를 2:1:1로 세이커로 흔들어 소금을 스노우스타일(잔 가장자리에 뭍혀놓는 것)로 장식한 잔에 따른다. 돌려가며 소금과 함께 마셔야 맛있다 블루 큐라소를 넣은 프로즌 블루 마가리타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