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ce Storm

FrontPage|FindPage|TitleIndex|RecentChanges| UserPreferences P RSS
아이스 스톰 TheIceStorm
감독: 이안
주연: 시고니 위버 캘빈 클라인 크리스티나 리치 등

어제 캐치원에서..(아니 hbo군요..자기네들의 주장에 따르면,,-.-;; 대체 뭐가 달라졌다는 건지...)이안 감독의 아이스 스톰(97)을 해주었습니다.정말이지 시고니 위버, 캘빈 클라인, 조안 알렌(페이스오프의 그 날씬한 마누라^^;), 크리스티나 리치 등의 쟁쟁한 얼굴들이 나와서, 조여주는 군요,,,심장을.... 배경은 70년대, 워터게이트 사건이 한창 진행중인 때이고 두 부부들은 결혼생활의 위기를 겪고 있고,아이들은 사춘기를 힘겹게 통과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 크리스티나 리치의 아직 덜 자란 빵빵한 얼굴,,그런데도 넘치는 카리스마..정말이지 이 영화는 빵빵한 이름값 하던 배우들보다는 어린 배우들의 명연이 더욱 돋보였습니다...나중에 라이드 위드 데블(99년)에서 그새 자라 주인공이 된 Tobey Maguire..그 이름도 모를 어린 녀석..형보다 한술 더 뜨는,,ㅠ.ㅠ;;

그 한밤을 내리 음주가무 담배수다 파티로 지새운 뒤의 막막하고 잘 돌아가지 않는 뿌연 머릿속 같은 그 뻑뻑한 암담함 속에서, 시고니 위버의 엄청 공들인 섹쉬하고 날씬하고 야만을 다소 세련화한 듯한 의상은 더욱 아린 느낌을 가지게 했죠..

그리고 아이스 스톰,,비가 얼음이 되어 가지끝에 졸졸이 매달리고..빨간 케니옷!입은 소년은 스스로 대기 중의 분자가 된듯,까만 얼음비 속을 뛰어다니고..몹시도 무겁고,,답답하게 가슴을 짓누르는 결말이지만 이상하게도 '꿀꿀하자나,이거-.-!' 하고 저항을 할 수가 없습니다.

imdb에서 한 평자가 영화 끝 10분간을 이렇게 말하죠."거의 한 마디 말도 없이 영화는 진행되는데..떨림을 멈출 수 없다...숨을 쉴 수가 없다..."

s h i v e r i n g and b r e a t h l e s s ! --아말감

see also 영화지도


"; if (isset($options[timer])) print $menu.$banner."
".$options[timer]->Write()."
"; else print $menu.$banner."
".$timer;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