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본 곳 ¶
- Sunday Market : 한국의 남대문, 동대문 시장 같은 곳??? 기념품을 사실 분은 꼭 이곳에서 구입하시길!!! 참.. 토,일 주말에만 열립니다.
- MBK Center : 테크노마트와 비슷한데.. 규모는 더 큰거 같네요.
- WTC (World Trade Center) : 관광객들 쇼핑하라고 만들어 놓은 곳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 이곳 1층에 태국 상표인 NaRaYa가 있던데... 다른곳에도 있겠지만 참고하세요.
- Grand Palace : 왕궁이죠. 입장료 200바트 (디게 비싸죠?) 저는 이런데 구경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싫었는데... 거의 방콕의 주요 관광코스입니다. 제가 방콕와서 가장 많은 한국인을 본 곳이기도 하구요 ^^;;
- KTV : 전통마사지 하는 곳. 태국에서 가이드 하시는 'narak'이라는 분이 추천해 주셔서 갔는데... 좋더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시원하고~ 2시간에 250바트 받더군요 팁 100바트따로 주고... 350바트면 거의 1만원돈인데.. 한국에선 꿈도 못꾸죠~
See Also
카오산로드
타본 것 ¶
- Taxi
- BTS : 최소 10바트~ 40바트(구간별), 1day ticket:100바트, 3day ticket:280바트
- 상당히 깔끔하고 시원하고 지상으로 다니므로 볼거리도 있고 좋아요~
먹어본 것 ¶
- 솜탐 : 무를 채 썰어놓은 거 같은 것하고, 땅콩 등이 들어 있는데 맛있습니다.
잠잔 곳 ¶
- Nasa Vegas Hotel : 한국 여관보다 싼 숙소입니다. 시설은 걍 지낼만 하죠 가격이 하루에 585바트(태국회사에서 예약한거라 더 쌌을수도 있습니다.)였는데... 조식 포함안되어 있구... 방콕 동북쪽 구석에 있는 호텔입니다.
- Fortune Hotel : Nasa에서 묵다가 도저히 못 참고 옮긴 숙소인데... 이 호텔은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가격은 하루에 1900바트정도 조식 포함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