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bum@orgio.net
2002년 10월 14일 ¶
- 아~ 이 몇달만의 방문인가요... 지난 겨울이후 3달정도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다가 이곳을 잊어버렸네요.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는데. 음... 무엇보다 여친이 생겼군요. 이젠 자주 이곳을 와야겠군요.. (마치 전엔 활발히 활동하던 사람처럼 이야기하네요 --;)
2001년 11월 23일 까지 ¶
- 점차 나에 대한 글을 쓰기로 하고.. 오늘은 일단 테스트삼아서 제 페이지를 만듭니다. 가입은 realbum으로 했는데 bum으로 살아보고자..
그렇다면 ID도 realbum에서 bum으로 바꾸심이 어떨까요?
방금 바꾸었습니다. 바꾼다기 보다는 새로 생성하는 것이더군요.
- 위키위키에 대해선 예전부터 알고 있었으나 국내에서 위키를 이렇게 잘 적용한 곳을 처음 보네요. 이제야 겨우 익숙해 지는군요..
- 지금 노스모크에 온지 1주일 정도 되었는데, 이 곳은 마치 마법사의 연구실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겹겹히 덮혀가는 지식의 먼지..
- 파일업로드는 어떻게 하는 거지? DeleteUpload만 있네. 역시 아직 배움이 모자르군.
- (DeleteMe 아마 UploadFile 페이지에서 업로드 할 수 있나 봅니다.)
- (DeleteMe 아마 UploadFile 페이지에서 업로드 할 수 있나 봅니다.)
2001년 12월 3일 부터 ¶
- 시험기간이군요. 내일부터 시작되는 기말시험과 이번주 안으로 끝내야 하는 여러 프로젝트. 거기다가 돈도 안돼는 어떤 걸 만들어야 해서. 이번주 안으로 모두 해내지 않으면 집에는 못가는군요. 그럴순없지. 노스모크에도 간만에 들어오는군요.
멋진 손님들 ¶
'Bum' 왠지 익숙한 단어입니다.. 제 이름이 XX범 이죠.. --picxenk
그렇군요~. 제 닉이 bum이 된 이유도 제 이름이 X범X 라서거던요. 영어 이름도 bum입니다만, 사전적 의미가 별루 안좋더군요
저도 노스모크와서 얼마안가 아이디를 바꾼 적이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Bum'님 --CyberLaw제 친구 가운데 이름이 석범인 친구가 있는데, 외국에서 살면서 이름 때문에 고생하더군요. Suck-bum이라는 발음과 이름이 비슷해서요.. -_-;;;;
'bum'이란 단어가 나쁜 뜻도 있지만, 예를 들어 'Ski Bum'이라고 하면 스키 매니아란 해석도 되더군요. 그래서 전 'bum'을 광적 매니아 정도로 생각을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