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Rose

FrontPage|FindPage|TitleIndex|RecentChanges| UserPreferences P RSS
'''This page is BlueRose's home.
Welcome!'''



1. Dear BlueRose


노스모크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합니다.

이거 참 재미있군요.
다른 사람이 쓴 페이지에 자기 의견을 같이 쓴다는 게 익숙치 않아
아직은 엄두를 못내고 있지만 차츰 적응하겠죠. -- BlueRose

환영합니다. 이세상엔 존재하지 않는 꽃이군요. --김우재
화면 우상단의 파란아이는 이 페이지의 History를 보여줍니다.


감사합니다.

제 소개가 빠졌군요. 학교 세미나 주제를 찾다가 위키위키를 접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아직 이곳의 환경이 익숙치가 않군요. 위키즌으로서의 예의도 아직은 잘 몰라 이곳 저곳 둘어보던 중에 다들 이 페이지를 개인 홈페이지처럼 쓰고 있는 걸 보고서 이해가 조금 됩니다. 저도 이곳을 내 홈페이지다 생각하고 글을 쓸께요. :D

저는 대학생입니다. 컴퓨터공학과 3학년이고, 남자죠. 여기까지는 일반적인 거고. BlueRose는 상식적으로는 존재하지 않는 꽃입니다. 그러나 상상할 수는 있죠. 저는 이런 허무맹랑한 상상이 결국 사회를 바꾸고, 현실을 바꿔나가는 원동력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같이 BlueRose를 상상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주로 하는 일은 사실 공부보다는 학생회 일을 더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공부는 제쳐둔 건 아니구요. 모두다 열심히 하려해도 역시 한계가 있더군요.

이 페이지는 제 모든 것을 다뤄 볼 생각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생각이랑, 내가 공부하는 거랑, 내 주위의 관계들을 올바로 풀기 위한 방법도 다룰거예요. 무척 많군요. 이 페이지를 채우다 보면 많은 공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생각밖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찾는군요. 제가 위키위키 사이트를 발표할 때도 대부분의 같은 학년 친구들이 잘 몰라해서 발표하기 어려웠거든요. 그런데 글을 올리자마자 고마운 분이 금방 페이지를 채워 놀랐습니다. 그 만큼 이 페이지를 소중하게 다뤄야겠습니다.

끝으로

:D 제 홈페이지를 다녀가시는 모든 분들 행복하세요. :D


혹시 위에 목차에 따라 아래 글을 링크시키는 방법도 있나요. 찾아보고 있으면 읽기 쉽게 링크시켜 놓겠습니다.

그냥 링크가 되는군요. 신기해라.. :)


2. 홈페이지는 이렇게 나눠집니다


전 제 홈페이지를 많이 나눠 쓰고 싶어요. 내 생각도 쓰고, 공부하는 분야도 쓰고, 친구랑 어떻게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게 좋은지도 쓰고 싶군요. 더불어 이 페이지를 거쳐가는 분들의 생각도 알고 싶습니다. 착실히 채워나가겠습니다.

2.1. 이 글의 주제는 한국의 진보정치입니다.


저는 학생입니다. 아직 많은 경험과 지식을 체화하지 못해 글이 관념적일 수 있습니다.

조선 말기 한국은 수차례의 정치적 격변을 겪습니다. 외세의 강압적 통치로 인해 자율적 정치활동의 토대가 마련되지 못한 상황에서 수 많은 독립투사들은 자신의 목숨을 걸고 신념을 굳혀왔습니다. 만주와 중국 본토, 그리고 한반도 곳곳에서 세력화하고 있었습니다. 만주에서 일구어온 무장 항일 투쟁과 상해 임시정부의 정치활동, 그리고 한반도 내에서 민중들과 함께 교감하며 조직하고, 함께 투쟁했던 사회주의 세력이 그들입니다.

일제하 한국의 독립투쟁은 이렇게 조직 구성을 달리하며, 하나의 목표를 향해 진군을 계속합니다. 3.1운동의 엄청난 파고를 일구면서 본격화된 독립운동은 하나의 문제의식을 가지게 됩니다. "어떻게 독립을 쟁취할 것인가". 이 문제에 대한 답이 곧 그들의 활동을 만들게 됩니다. 계속 BlueRose




2.2. 이 글의 주제는 JAVA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이건 아직 잘 모르는 분야라 천천히 채울께요.




"; if (isset($options[timer])) print $menu.$banner."
".$options[timer]->Write()."
"; else print $menu.$banner."
".$timer;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