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drus

FrontPage|FindPage|TitleIndex|RecentChanges| UserPreferences P RSS

anydrus


아니드루스 강의 물줄기는 80마일 위쪽의 작은 샘이지만, 몇 개의 지류(그 중 둘은 제법 큰 하천입니다)가 합류하여 아마우로툼에 이르러서는 이미 그 폭은 50야드 이상입니다. 60마일 떨어진 바다에 닿을 때까지 그 폭은 점차 더 넓어집니다. 도시 위쪽 수마일에 이르기까지 심한 조류가 들어오며여섯 시간마다 그 방향을 바꿉니다. 밀물 때에는 바닷물은 내륙 30마일 지점까지 도달하여 여기를 가득 채우고 강물을 역류하게 만듭니다. 약간 상류의 강물까지 소금기가 섞이지만, 썰물 때에는 소금맛이 없어져서 아마우로툼에 이를 때에는 아주 신선해집니다. 썰물 때에는 강물은 바다로 흘러가는데 해안에 이를 때까지 줄곧 맑고 깨끗합니다.

이 도시는 강 위에 미려한 아치형의 다리로서 연결되었는데, 목재로 만든 것이 아니라 석조 다리입니다. 배들이 도시 어느쪽에나 방해를 받지 않고 닿을 수 있도록 육지의 맨끝에 다리를 놓았습니다. 이 도시에는 또 하나의 강이 있는데, 크지는 않지만 매우 잔잔하고 포근합니다. 이 강은 아마우로툼이 건설되어 있는 언덕에서흘러내려서 시가 한가운데를 흐르다가 아니드루스 강에 합류됩니다. 물줄기가 시가 근처에 있기 때문에 시의 성벽으로 둘러싸 놓아서 침략을 받았을 때에도 적군이 수로를 끊거나 밖으로 돌리거나 독약을 탈 수가 없습니다. 물줄기로부터 강물은 벽돌로 만든 관을 통해 도시의 낮은 지역으로 흘러갑니다. 이러한 방법이 소용없는 곳에서는 커다란 저수지를 파놓고 빗물을 모읍니다. 이 저수지도 훌륭해서 불편을 느끼지 않습니다.


me


Dear anydrus

반갑습니다. 왠지 모르게 꿈꾸는 듯한 분위기가 좋군요.--Roman

안녕하세요. 인간은왜늙는가 페이지를 수정하신 것 봤는데요, embed를 시키려면 &[&HTML(<embed src="어쩌구저쩌구">)&&]처럼 해 줘야 하는데요, embed가 되면 페이지 로딩이 늦어지므로 링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이 해당 페이지 주제에 특별히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일단은 사랑방 페이지에 옮겨 두었습니다. --PuzzletChung


"; if (isset($options[timer])) print $menu.$banner."
".$options[timer]->Write()."
"; else print $menu.$banner."
".$timer;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