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드리엔

FrontPage|FindPage|TitleIndex|RecentChanges| UserPreferences P RSS
본인은.
더이상 NoSmoke가 '전체적인 면에서' 발전가능성이 없다고 보며,
NoSmoke에서 탈퇴한다.

앞으로도 Off-sider로 data를 링크 하는 일은 있겠지만 (저작권을없애자가 그 brief한 예이다),
On-sider로 TheBrights와 대립할 생각은 없고, 더군다나 그들과 함께할 생각은 더 더욱 없다.
더군다나 잘 이야기를 나눌수 있었을 독교노스모키안을 먼저 부추긴 곳도 Brights였음은 당연지사이다.

그 예로, '예수쟁이'를 들자면, 당시, Puzzletchung이 잘 이끌어가던 내용을, 처음부터 공격한 사람은
특정대상을 거론할 수 없지만, 역시 Brights였다고 알고있다.

이와 같이, 이미 Nosmoke가 자기 정화작용을 잃은데다, 사람들의 관심은 없어지고, 더군다나 '독자사상주입'은 심화된 상태에서,

더이상 여기다 삽질하는 것은 Meaningness를 잃은 행위라고 생각한다.

홈 폐쇄와 id 삭제는 알아서들 하기 바란다.

잘들 살아라. 열렸다면서 꽉막힌 브라이츠들. 세상은 당신들에게 결코 우세를 주지 않을것이다. 특히 R님.

p.s further contacting을 하려거든, msn 주소는 아라메님께 물어 볼것.

하나 더. Astro에게는 면죄부를 주고, 독교노스모키안들은 무조건 공격한건 이미 '이성적'이라고 볼 수 없는 행동 아닌가?
이런 상황에서 - 이미 스모크는이성을잃었다.

하나 더. 사과를 안했다고 하는 등의 식의 서술은 배재하자. 본인은 이미 사과를 몇차례 했었다. 그들이 받아들이지 않았었을 뿐.


Astro는 면죄부를 바라지 않는다. 지난 사건을 들어 누가 Astro를 욕하건 어쨌건 상관하지 않는다.Astro는 단지 싫은 인간을 계속 보는 게 고통스러웠을 뿐이다. '예수쟁이'라면 Astro도 할 말 많다. 잘 이끌어가던 게 아니다. 착각하지 마라. 노스모크가 어떤 공간인지 모르던 사람들의 실수였을 뿐이다. 그걸 크게 만든건 K모씨와 당신이다. 독자사상주입? 대체 누가 타인에게 사상을 주입한단 말인가. 무슨 사상을? 기독교? 갈라드리엔 당신. 잘 나갔다. 노스모크에서 당신이 유일하게 잘한 짓이다. 뭔가 착각하는 모양인데, 꽉막힌 건 당신이다. 그냥 조용히 나가라. 사과했다고? 그래, 일본도 우리나라에게 과거사에 관해 사과했다고들 하지. 받아들이는 쪽에서 납득하지 않으면 그따위 사과는 또다른 모독일 뿐이다. 고3인 갈라드리엔씨. 그렇게 살아보세요. 세상이 당신에게 어떻게 나오는지 한 번 겪어보든지..--Astro

자네도는 이 사람을 비난했으나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 그 글을 삭제한다.


"; if (isset($options[timer])) print $menu.$banner."
".$options[timer]->Write()."
"; else print $menu.$banner."
".$timer; ?> # # ?>